일상 속 교육자료 목표로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한 과정을 중점적으로 다뤄보겠습니다. 1. 3D 그래픽의 첫걸음 마야(Maya)와의 만남 저는 처음에 3D 그래픽이라고 하면 너무...곡선을 이용한 단순한 형태부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큐브나 구를 변형하여 모델링을 했고, 그 다음에는 간단한 오브제를 만들며 구조를 잡는... 2025-04-03 14:37:00
SMARTCUBE_디지털 트윈 기반 메타버스 전문기업 마쳤습니다! 👏👏👏👏👏 CECO(창원컨벤션센터)_현장 후기 이번 스마트큐브의 전시 제품인 디지털트윈 솔루션 '큐브트윈'은 이전보다 사업영역을 더욱 확장한 상태로...트윈'의 시연 모습입니다. '큐브트윈'은 실제 설비나 공장 환경을 고품질의 3D 그래픽을 구현하고 실시간 데이터와 연계하여 모니터링 관제 화면을 제공... 2025-05-13 10:04:00
루루시의 패뷰어리 스테레오 3D 오디오 + 노이즈 캔슬링 내장 마이크 무게 약 398g (조이콘 포함) 약 420g (조이콘 포함) 가격 출시가 $299 출시가 $449.99 닌텐도 스위치1 VS 닌텐도 스위치2 사양비교🔎 그래픽 프로세서 램 모두 향상되어 확실한 성능 체감도 있지만 무엇보다 사용자들이 직접적으로 느끼는 부분은 기본 제공 용량일 텐... 2025-06-05 18:02:00
이스터에그 코드 큐브 (Code Cube) 각 스테이지에서 최대 3개까지 찾을 수 있어요. 일정 수 이상 모으면 다음 월드 개방! 미니 퍼즐, 은폐된 통로 등 탐색 요소 가득...미니게임은 『팀 커비 클래시 디럭스』로도 독립 출시됨 ▶️ 키리카의 3D 챌린지 3D 시점으로 적을 물리치고 고득점을 노리는 미니게임 입체적인 구조 속에서 전략... 2025-05-02 23:01:14
달토끼의 관심 항아리 시작: 큐브로 건물 만들기 → 텍스처 입히기 → 조명/렌더링 유튜브 강의, 유데미(Udemy), 코세라(Coursera), 한국에선 패스트캠퍼스, 클래스 101 등도 좋아요...이전에 포스팅했던 3D 배경 디자이너에 관한 내용도 함께 보고 오세용!! 혼자서 막막한 분들을 위한 커리큘럼 소개 시간~~ 3D 배경 게임 그래픽의... 2025-04-14 10:45:00
예니의 모든 성장기 쓰일듯해서 외워둬야 할듯. 먼저 조형에 모디파이어 -> 베벨, 섭디비전 서페이스, 우클릭 쉐이드 3가지는 무조건 해 줘야 매끄러운 형태가 된다. 또 약간 큐브같이 같은 도형이 연속적으로 스택되는 형태를 만들기 위해서는 마찬가지로 Array 기능을 사용한다. X, Z, Y 축으로 원하는 개수만큼 복제하면된다. 여기서 팁... 2025-03-08 23:38:34
취업팬다 | 취업 패주는 남자 프리미티브 (큐브, 구, 원통) 수정 [ ] 익스트루드와 베벨 기능 활용 [ ] 모디파이어를 이용한 효율적인 모델링 🔧 최신 AI 도구와 자동화 기능 활용법 AI 기반...시각화 3,500-6,000만원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자 VR/AR 콘텐츠 개발 4,000-7,000만원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광고/영상 3D 효과 3,200-5,500만원 2025... 2025-05-31 17:50:00
567 DESIGN 인증샷 Previous image Next image 공부 시작, 종료 수강 인증 학습 인증 2. 학습 후기 이번 시간에는 캐릭터의 머리와 귀 모델링 작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했다...조정과 반복적인 확인이 중요한 시간이었다. 우선 머리 모델링은 기본 큐브에서 시작했다. 처음부터 복잡하게 가기보다는 심플한 형태에서 서서히 디테일... 2025-05-26 11:00:00
디자인유니 넘치는 3D 그래픽으로 완벽하게 구현된 KBO 리그 경기장을 손 안에서 느끼며 몰입할 수 있는 대한민국 근본 야구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25'에서 수많은 유저들과 한국 야구팬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며 인기와 명성을 굳건하게 지켜온지 장장 10년이 되었습니다. 10주년이라는 기쁜 소식과 함께 '컴프야' 측... 2025-05-09 21:13:00
똑쟁이언니의 트렌드 알려주는 블로그 모션 그래픽에 최적화돼 있어요. 디자인이나 IT 관련 지식이 없어도 기본적인 움직임, 입체 효과 등을 쉽게 만들어볼 수 있어서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도 부담이...사이트에서 초급자를 위한 자료가 많아요. 짧은 연습 과제부터 시작 큐브 하나 만들고, 회전 효과 넣어보기 같은 간단한 작업부터 해보세요. 학원의... 2025-04-22 20:14:00
개발의민족 수강 후기) 1. 기초기초기초! 시포디에 적응하기 ▶ Cinema 4D 인터페이스와 뷰포트 구조 이해 ▶ 기본 오브젝트(큐브, 스피어 등) 생성 & 간단한 애니메이션 실습 ▶ 카메라 무빙 연습 & 간단한 씬 구성 호기롭게 시작했지만 정말 겁이 나더라고요. '진짜 이걸 끝까지 해낼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강사님이... 2025-05-28 15:19:00
어른이일상 찌유랜드 구입 후기! 언박싱!! #동물의숲에디션 #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개봉 #동디션 #동... m.blog.naver.com 닌텐도 스위치 동숲에디션 기깔나게 뽑아놓고 닌텐도스위치2 는 왜.... 아무튼 진정하고 닌텐도 다이렉트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2025-04-03 01:21:00
현상소 진 큐브들이 천장에 달려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면이 유리로 되어있는 공간이어서 치마 입고 가시는 분들은 주의하면 좋을 듯했다. 한글의 창제가 우주 창조의...재해석이 담겨있는 영상이 인상깊었다. 음양오행의 원리를 나타내는 듯한 그래픽을 보면서 7-8분 동안 계속 감탄하며 관람했던 것 같다 ! 해악전신첩... 2025-01-17 22:25:05
rookie9420 스몰큐브 프로젝션 LED 타입이 기본 탑재되며, 전면 상단에 배치된 센터 포지셔닝 램프와 방향지시등이 파라메트릭 픽셀 그래픽으로 디자인된다. 컨셉트카 세븐에서 먼저 선보였듯 측면부는 무척 참신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공기역학적인 성능을 위해 A 필러를 극단적으로 눕히고, 루프 라인을 곡선으로 설계했다. 뒤... 2025-03-09 20:19:00
Paramita 잘 입히기 위해서는 절개선을 잘 자르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직 간단한 큐브모양의 도형이라 따라하면서 이해하기 쉬운데 어렵거나 복잡한 도형을 자를 때에는...온라인 실무교육 coloso.co.kr #콜로소 #콜로소후기 #콜로소환급챌린지 #콜로소습관형성챌린지11기 #온라인강의 #3D그래픽아티스트홍성우강의 #3D표현력의... 2024-12-25 22:48:00
디자인의 따끈한 소식, 1시간 전으로! 학원후기를 담아보려 합니다. 💡 왜 마야(MAYA)여야 했을까? 3D 툴은 블렌더, 시네마 4D, 마야 등 다양하지만, 제가 마야를 선택한 이유는 취업 시장에서 활용도...VFX, 캐릭터 애니메이션) ✔ 게임 시네마틱 영상 ✔ 방송 콘텐츠 모션그래픽 ✔ 광고 영상의 3D 씬 구성 대부분의 **영상·애니메이션 관련 채용 공고에서... 2025-05-20 21:49:00
DoDo 아이콘(큐브 모양)을 클릭해 3D 모드로 전환했어요. 그러면 Position 속성에 Z값이 추가되고, 회전(Rotation)도 X, Y, Z축별로 각각 조절할 수 있게 돼요. 텍스트가 뒤에서 앞으로 다가오는 듯한 효과를 만들기 위해 Z값을 조절해 키프레임을 찍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주기 위해 Easy Ease를 적용했어요. 이후에는... 2025-04-15 08:17:00
난항상텅장님의블로그 주고, 큐브를 클릭한 후, object - Quick effects - Cell Fracture 을 누르고 기다리면 유리가 서서히 깨지면서 개별 오브젝트가 완성된다!!! 개싱기방기 그리고~~ 오늘은 처음 배우는!!! Physics Properties에서 Rigid Body라는 것을 사용하여 깨진 유리효과를 만든다!! 기준이되는 (내가 기억할 수 있는) 조각 하나... 2023-08-26 22:04:00
빠바바반 https://coloso.co.kr/ #콜로소 #콜로소후기 #콜로소환급챌린지 #콜로소습관형성챌린지11기 #온라인강의 #그래픽디자이너를위한블렌더3D활용법강의 학습 초기에는 모든 것이 새롭고, 배우는 것 하나하나가 기대감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기능을 발견하거나, 단순히 큐브 하나를 변형하는 작업도 마치 내가... 2025-01-12 23:57:00
로건의 인생은 지금부터 모션그래픽의 크기나 위치 제어 가능 참고 꿀팁 F9 (Easy Ease) 애니메이션을 부드럽게 만드는 단축키 → 노트북은 Fn + F9으로 눌러야 적용됨 Alt + 드래그 키프레임 전체의 속도 조절 (늘리기/줄이기) 오늘의 요약 기능 역할 단축키/핵심 링크 다른 레이어 따라가기 스파이럴 아이콘으로 연결 Null Layer 그룹... 2025-04-10 23:04:00
Rozentea의 코딩 블로그 아니라, 그래픽 및 사운드 연동 및 UI/UX 개선까지 해야한다. 그래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는 생각보다 여러 팀과 협업을 하곤 한다. * 그리고, 퍼포먼스 최적화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의 핵심 소양이다. * 최적화가 굉장히 중요하다. 목표가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이기 때문에 이전에도 굉장히 많이 찾아보았던... 2024-12-17 20:57:33
소신있는 Slow Life ▶ 학습 후기 오늘은 "자연"테마로 만든 작품의 마지막 학습을 했는데요. 어제 만든 회오리 모양 오브젝트에 루프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오브젝트를...있는 간단한 축을 가진 Empty. - Arrow: 큰 화살표로 이루어진 Empty. - Single Arrow: 단일 방향의 화살표가 있는 Empty. - Cube: 3D 큐브로 이루어진... 2024-01-18 10:24:00
귀면닌자의 아카이브 오리지널 3d 애니메이션 중 하나이다. 총 길이 약 2시간에 달하는 영화나 다름 없는 수준의 분량을 갖고 있어서 암울한 세계 속 인류를 위해 치열하게 외계인들과 사투를 벌이는 우주해병, 스페이스마린들의 모습을 만끽할 수 있다. 그야말로 남자의 마초적인 뽕을 채워준다고 해야될까? 허나 이 애니를 제대로 맛보기... 2025-03-01 18:41:51
게으른 INFJ가 이것저것 도전하는 블로그 타이포그래픽 아트, 2D처럼 만드는 3D, 픽셀아트 수업까지... 또, 블렌더 뿐 아니라 시네마4D 과정도 있으며, 또, 해외에서 새로 런칭한 무료 프로그램들을 맛보기로 배워볼 수 있고 드로잉, 캐릭터 디자인, 패턴 디자인 코스까지 있어요. 전 패턴디자인 여기서 처음 배웠는데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더군요! 이후... 2025-01-02 21:33:00
MOTOR - REVIEW 스몰 큐브 LED 헤드램프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고급감을 경험하게 하는 요소. 좌/우 헤드램프 사이에는 글로스 블랙 컬러의 라인으로 '타이거 페이스'를 구현하며, 범퍼 하단 또한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다듬어, 역동적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익숙함이 아닌 새로움을 전하는 것은 측면에서부터. 전동화 모델 특유의... 2025-02-27 17:00:00
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개방은 큐브 3D의 큰 차별점이었죠. 특히 복잡한 모델링 작업에 시간을 들이기 어려운 인디 개발자나 예비 개발자에게는 진입장벽을 낮춰주는 강력한 도구로 앞...루멘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렌더링 기술은 대규모 월드 구성에서도 고품질 그래픽을 안정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하며 창작의 자유도를 한층 높일것으로... 2025-04-04 15:03:00
지구아이 클래스 #학습후기 #클래스101 #클원패스 **공간감을 주는 3D 배치 방법: After Effects에서의 활용법** After Effects에서 3D 배치를 활용하면 영상에 깊이감과...패널**에서 레이어의 **3D 아이콘(큐브 모양)**을 클릭하여 3D 레이어를 활성화합니다. - 3D 레이어가 활성화되면 X(수평), Y(수직), Z(깊이) 축으로... 2025-04-03 23:38:00
나씨의 일상 소후기 #콜로소환급챌린지 #콜로소습관형성챌린지11기 #온라인강의 #그래픽디자이너를위한블렌더3D활용법강의 #3D그래픽디자이너정세윤강의 콜로소 - 당신을 위한 실무교육 No.1. | Coloso. 최고 전문가와 함께하는 평생시청 온라인 실무교육 coloso.co.kr 후... 오늘은 마지막 평일미션!!! 아니 마지막까지 정말 쉽지... 2025-01-29 22:29:00
징기스칸 유사 3D로 연출하니 간단한 입체도형은 시네마4d 렌더러로 만들면 훨씬 편할 것 같다.(사실 이 기능이 있는지도 몰라서 왜 에펙을 깔았는데 시포디렌더러가 같이 깔리는지 항상 의문이었다.. 어도비 미안) 두 번째 씬에서는 내가 정말 평소에 궁금했었던 빛 표현을 집중적으로 배웠다. 빛 번짐과 빛 샘, 더 빛나는 빛... 2025-01-26 15:52:00
산들바람 스텝 관람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지스타는 20주년을 맞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 코로나 시기 이후 최다 관객 동원에 성공했다고...무한의 계단 PD, 기획자이셨다고 해요 그 당시의 메인 프로그래머, 메인 디자이너 분도 현재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게임 그래픽을 보자마자... 2024-11-26 23:53:00